(마감)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추가 채용공고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추가 채용공고
1. 모집분야
소속 |
개설전공 |
개설학기 |
과목명 |
시간표 |
채용인원 |
개설 캠퍼스 |
지원서 제출 |
글로벌인재대학 |
GLC공통교과과정 |
2025-1 |
정보처리의 이해 본 과목은 정보를 처리하는 전자계산기로서의 컴퓨터의 작동원리를 이해하고 컴퓨터가 프로그램을 따라 정보를 처리하게 만드는 과정을 설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구체적으로는 디지털로 표현된 데이터를 입력받고 이를 연산하여 결과를 저장하고 출력하는 과정을 파이썬을 이용하여 구현한다. 그 후에는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
미정 |
1 |
국제(송도) |
제출처(이메일 제출): glc@yonsei.ac.kr 문의: 02-2123-3213 |
글로벌인재대학 | GLC공통교과과정 |
2025-1 |
화학과 일상생활 본 과목은 인간이 생활하면서 경험하는 다양한 화학적 현상과 생활의 편의를 위해 사용하는 도구들에 적용되는 화학적 원리를 알기 쉽게 설명한다. 이로써 자연과학 전공자뿐만 아니라 비전공자들도 화학을 자연스럽게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미정 |
1 |
국제(송도) |
제출처(이메일 제출): glc@yonsei.ac.kr 문의: 02-2123-3213 |
※ 담당 교과목 및 2025-2학기 강의 배정 여부는 변동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 본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내규,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및 기타법령 상 교원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아동청소년의성보호에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대학 졸업 후 교육 및 연구경력 2년 이상인 자/전문대학 졸업 후 교육 및 연구경력 3년 이상인자
라. 강사는 1년 이상의 기간으로 임용하며, 만 70세가 되는 날이 있는 학기의 최종일까지만 임용이 가능함
마. 국적이 외국인인 경우 취업가능한 비자 소지자 우대(추후 연세대학교에서 강의 및 급여 수령에 문제가 없어야 하며, 적법한 비자/체류자격을 보유할 수 없는 경우 임용 불가함)
3. 채용일정
내 용 |
일 정 |
비 고 |
채용공고 및 지원접수 |
2024. 12. 16.(월) ~ 2024. 12. 26.(목) |
제출서류를 1개의 pdf 파일 형태로 하여 지원서 제출처(glc@yonsei.ac.kr)로 제출 |
면접 심사 |
필요시 안내 |
필요시 진행 |
최종 합격 발표 |
2025년 1월 중 |
지원서 연락처로 개별연락 |
4. 심사방법
구 분 |
심사방법 |
서류심사 |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자기소개서, 연구업적, 강의 운영계획을 종합적으로 평가 |
면접심사 (필요시 진행) |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에 관한 이해도와 지원자의 강의 적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 |
5. 임용기간: 2025. 3. 1. ~ 2026. 2. 28.(임용일로부터 1년)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6. 제출서류
가. 지원서류(붙임1 양식 작성: 지원서/자기소개서/연구실적목록/강의계획서)
나. 연구실적 증빙자료(최근 3년간 연구 업적 중 총 3건 이내로 각 업적 표지를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제출(필수 아님 예: 논문 첫페이지, 공연 포스터 등)
다. 학위 및 성적증명서(지원서 학력사항에 기재된 모든 학위별) 각 1부
라.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및 재직 증빙자료) 각 1부
마. 자격증, 어학성적 및 면허증 사본(지원서상의 전 자격) 각 1부
※모든 증빙서류 중 영어 외 외국어로 된 증명은 한국어 번역 공증본을 제출해야 함
7. 유의 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등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다. 실제 담당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모집 교과목 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모집 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
마.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바. 채용지원서의 착오기재 또는 누락이나 임용자격 미달자의 응시, 연락불가, 시험 단계별 합격자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의 책임임
사.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연세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