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사무조교(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2020학년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사무조교(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2020학년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에서 근무할 사무조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근로기간: 2020. 6. 29.(월) ~ 8. 31.(월)
2. 근무지 및 근로시간
가. 신촌캠퍼스(새천년관 205호) / 국제캠퍼스(자유관A 501호) 행정팀 사무실
나.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가능한 시간 (12:00~13:30 점심시간 제외)
다. 요일, 시간대 등 협의 후 조정 가능하나, 조정 후 주당 최소 7~8시간 이상 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3. 장학금: 8,590원/시간
4.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자료조사 등
5. 지원자격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하고 직전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근면, 성실한 자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라. 연세포탈-교내근로환경조사서 작성을 완료한 자 (작성 방법은 아래 10번 참고)
6. 선발기준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한 자
나. 언어 능통자
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7. 모집인원: 신촌/국제 캠퍼스 각 ○명
8.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0. 6. 17.(수) 17:00까지
나. 제출서류: 근로장학생 지원서, 가계곤란증빙 서류(소득구간(분위) 통지서 / 부양자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소득금액증명원 중 택1)
※ 외국인 가계곤란증빙 서류: 부양자 연소득금액(또는 월급여)이 기재된 증명서 / 소득세 납부 증명서 / 부양자 건강보험료 월합산금액을 한화로 작성한 확인서 중 택1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_이름)
라. 합격발표: 6. 19.(금) 이후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6. 22.(월)~23.(화) 중 발표 예정)
9. 유의사항
가. 근무 시간에 공적인 근무 외 개별 활동 금지(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첨삭지도 등)
나. 지각이 잦거나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0. 교내근로환경조사서 작성 방법
학사포탈-> 장학-> 교내근로환경조사서
(국가장학금 신청자: 학자금지원 소득구간(부위) 기준으로 작성)
11. 문의
가. 신촌캠퍼스: 02-2123-3212
나. 국제캠퍼스: 032-749-3503
다. 메일: glc@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