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모집] 2023학년도 겨울방학 GLC 송도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24. 1. 2.(화) ~ 2024. 2. 29.(목)
2. 근무지: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자유관A 501호)
3. 근무 시간
가.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점심시간 12시 ~ 13시)
나.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지급)
4. 주요 업무: 행정업무 보조, 문서수발, 번역, 행사 업무 보조 등
5. 지원 자격
가.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2023학년도 9월 입학생의 경우는 면제)
나. 외국인 학생의 경우, TOPIK 5급 이상 자격 소지자
6. 선발기준
가. 중국어 능통자 우대
나.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대
다.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가능자 우대
7. 장학금:
2023. 12. 22. ~ 2023. 12. 31. - 9,620원/시간
2024. 01. 01. ~ 2024. 02. 29. - 9,860원/시간
8.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12. 29.(금) 정오 12;00까지
나. 제출 서류: 지원서, 한국어 능력 증빙서류(외국인 학생만)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2023 겨울방학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20□□106□□□)_이름)
라. 합격발표: 12. 29.(금) 정오 12;00 이후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9. 유의 사항
가.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
나. 사무실 근무 시 지각이 잦거나 사전 알림 없이 결근 및 지각을 할 경우,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 교체할 수 있음
10. 문의: 032-749-3445, glc@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