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민 교수, 2021학년도 연세대학교 우수강의교수상 수상

작성일 : 2022년 03월 08일

김상민 교수, 2021학년도 연세대학교 우수강의교수상 수상


[사진 1. 김상민 교수(좌), GLC 김성문 학장(우)]



  글로벌인재대학 김상민 교수(문화미디어전공)가 2021학년도 연세대학교 우수강의교수상을 수상하였다. 우수강의교수상은 매년 우리 대학에서 강의하는 모든 교원들을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교수(teaching)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강의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총장 명의로 수여하는 명예로운 상이다.



  김상민 교수는 지난 2019년 3월 문화미디어전공 교수로 부임한 이후 2019년, 2020년 우수강의교수상을 수상한 데 이어 세 번째 우수강의교수상을 수상하였다. 김상민 교수는 2021학년도에 비주얼리터러시, 비디오리터러시, 비주얼아이덴티티, 창의콘텐츠세미나, 디지털문화예술과 같은 다양한 전공 및 교양수업을 진행하였다.


  김상민 교수는 “이번 우수강의교수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영광입니다. 비대면 수업인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수업에 참여해 준 학생들에게 고맙다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정말 안타깝게도 이번 학기 역시 비대면 수업으로 이루어질 예정이지만 다 같이 조금만 더 힘내서 열심히 좋은 수업 함께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다음 학기에는 여러분들 꼭 대면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이번 학기도 파이팅입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다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