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율 학생, ABL 생명보험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작성일 : 2021년 03월 11일

이채율 학생, ABL 생명보험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이채율 학생(우측에서 두 번째)]


    글로벌인재대학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이채율 학생은 2021년 1월 4일부터 2월 26일까지 8주 동안 ABL생명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 프로그램은 글로벌인재대학과 ABL생명과의 협약으로 진행되어 최대 6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급여도 받고, 경력으로 사회생활을 경험할 수 있어 여러모로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라 지원하게 되었다고 한다.

지원한 부서는 영업교육부로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줌(ZOOM)으로 영업 교육이 진행되었고, 회사 트레이닝 센터 어플에 올릴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무를 했다. 취업특강, 직무 간담회에 참여하기도 하고, 1대1 영업 관리/보험 신상품에 대해서 교육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제일 기억에 남는 업무는 교육 과정 홍보영상을 직접 감독/촬영/편집하며 원하는 영상을 자유롭게 제작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었던 일이었으며 부서원들을 촬영할 때 민망함에 활짝 웃었던 일들이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부서원들로부터 많은 조언을 받으며 부담 없이 편한 분위기에 일할 수 있어서 행복한 경험이었고, 여러모로 도와주신 사내 멘토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으며 취업으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사회생활 경험을 할 수 있는 강력히 추천하는 인턴십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