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대 GLC 외국인학생회 출범

작성일 : 2024년 06월 11일

[사진1. (좌) 학생회장 김영복 학생, (우) 부학생회장 둘궁 학생]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제5대 외국인 학생회 ’REVO’의 학생회장 김영복, 부학생회장 둘궁입니다. 먼저 저희를 지지해 주신 모든 학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희 ‘REVO’는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네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지고 출마했습니다. 소통과 공동체 의식의 증진, 학생들 간 교류의 촉진, 유학생들의 진로와 취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강화, 그리고 외국인 유학생들의 복지 향상입니다. 우리는 외국인 학생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의 어려움과 요구를 이해하고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국적과 문화를 대표하는 외국인 유학생들의 의견을 학교와의 교섭에 효과적으로 반영하여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학교가 외국인 유학생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배려하는 데 도움이 되고, 모든 학생들이 함께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더 나은 오늘을 만들고 새로운 내일을 이끈다‘는 구호로 출마한 만큼 학생들의 발전과 성장에 애쓰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소중한 기회를 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인재대학 제5대 외국인학생회 ’REVO‘

학생회장 김영복(JINRONGFU), 부학생회장 둘궁(Batbayar Dulguun)

 

다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