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멤버 문샤넬 학생(바이오생활공학전공 24학번), 글로벌인재대학을 빛내다
피프티피프티 멤버 문샤넬 학생(바이오생활공학전공 24학번), 글로벌인재대학을 빛내다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에 K-POP 아이돌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의 멤버인 문샤넬이 재학 중인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문샤넬은 연세대학교 학생으로는 최초로 케이팝 아이돌로 활동하며 학업을 병행하는 학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문샤넬은 피프티피프티의 멤버로서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다. 그동안 대중의 관심을 끌었던 문샤넬이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지난 3월 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외고’에 출연한 문샤넬은 글로벌인재대학 바이오생활공학전공에 재학 중임을 밝히며, 아이돌이 되기 전 의사가 되기를 꿈꾸었다며 전공 선택 이유를 밝혔다. 현재는 휴학 중이지만, 피프티피프티의 활동과 학업을 동시에 이어가며 두 가지 분야에서 성과를 이루고 있는 문샤넬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문샤넬 학생의 열정과 도전 정신은 글로벌인재대학의 학생들에게도 큰 자극이 되고 있으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글로벌인재대학은 문샤넬 학생과 같은 다재다능한 인재들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의 꿈을 지원할 계획이다. 문샤넬 학생이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을 빛내며 보여줄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의 여정에 무한한 응원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