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신촌/송도 간담회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신촌 간담회
작성자: 김가은 학생(국어국문학과 24학번)
글로벌인재대학 한국언어문화교육 전공 간담회 행사가 지난 10월 31일(목) 오후 6시 신촌 헐리우드 식당에서 약 30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간담회는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한송화 학부장의 진행하에 이루어졌고, 원미진 교수의 환영사로 시작을 알렸다. 원미진 교수는 참석한 학부생들에게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을 통해 한국어의 언어, 문화, 교육을 공부하며 이에 대한 지식을 키움과 동시에 학생들이 하고 싶은 일과 잘 연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라고 응원을 전했다.
[사진1.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신촌 간담회]
이날 전공 간담회에는 글로벌인재학부를 졸업한 선배들도 참석하여 학부생들의 미래 진로에 대해 함께 열정적으로 고민하고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한국언어문화교육 주전공생, 부전공생, 전공생은 아니어도 관심 있는 학부생들 모두 한자리에 모여 전공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신입생 대상 송도 간담회
지난 10월 29일(화) 오후 5시, 글로벌인재대학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신입생 대상 송도 간담회 행사가 국제캠퍼스 자유관A 426호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는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원미진 전공책임교수의 진행하에 이루어졌고,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재학 중인 선배들과 이미 취업한 선배들의 조언 등 풍성한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사진2.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신입생 대상 송도 간담회]
[사진3. (좌) 원미진 교수와 학생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