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학생회 총 MT
2023-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학생회 총 MT
지난 9월 2일~3일까지 이틀간 2023-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학생회 총 MT가 총 120명의 글로벌인재학부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경기도 포천 오늘 리조트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총MT는 1년 만에 개최된 것으로, 선후배간의 교류와 글로벌인재대학 학생으로서 서로의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글로벌인재학부 학생들은 레크리에이션, 바비큐 식사 등의 활동에 참여하면서 대학생활의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사진1. 학생회 총 MT 활동 사진]
글로벌인재대학 학생회장 최다은(국제통상전공 21학번)은 “큰 규모의 행사이기 때문에 7월부터 준비했습니다. 여러 번의 시행착오도 겪고, MT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중간중간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재미있게 마무리하게 되어 기쁩니다. 특히나 MT 기획단으로서 활동해 준 15명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재미있게 MT를 즐겨준 120명의 학부생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임기가 3개월 정도 남았는데, 임기가 마무리될 때까지 열심히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글로벌인재학부 학부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2. 학생회 총 MT 레크리에이션 사진]
총 MT 참가자였던 신입생 중 한 명인 강예담(글로벌인재학부 23.5학번) 학생은 “신입생으로서 같은 학부 선배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1학년은 송도에만 있다 보니깐 선배들을 볼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선배들과 친해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세바스찬(문지원)과 미카엘(박민범)의 스머프 코스프레 덕분에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MT가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니시카와 칸타(글로벌인재학부 23학번)는 “방학 끝나고 바로 진행된 MT였던 만큼 오랜만에 본 친구와 선배들과 여러 가지 게임을 하느라 정말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 23.5학번 신입생들도 참가했기 때문에 새로 만난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엠티가 정말로 재미있었고, 준비해준 학생회 임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사진3. 학생회 총 MT 활동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