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사무조교(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장학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19-08-23 14:27
조회
553

2019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사무조교(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2019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에서 근무할 사무조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19 교육부 종합감사에 따라 장학금 지급 기준이 강화되었으며, 교내 근로장학생은 가계곤란학생들만 선발하도록 기준이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연세대학교 근로장학생 선발 기준에 따라 지원 자격 및 제출서류가 변경되었으므로 반드시 확인 후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1. 근로기간: 2019. 9. 2.(월) ~ 12. 20.(금)

2. 근로시간

    가. 신촌캠: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가능한 시간(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나. 국제캠: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가능한 시간(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다. 요일, 시간대 등 협의 후 조정 가능

3. 장학금: 8,350원/시간

4. 근무지: 신촌캠퍼스(새천년관 205호), 국제캠퍼스(자유관A 501호) 행정팀 사무실

5.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자료조사 등

6. 지원자격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하고 직전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근면, 성실한 자

    다. 글로벌인재대학 소속 학생

    라.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7. 선발기준

    가. 지원자격을 충족하는 자

    나. 경제적 사정이 곤란한 자

    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라. 한국어 포함 언어 능통자

8. 모집인원: 각 캠퍼스 ○명

9. 제출서류: 근로지원서, 2학기 시간표, 가계곤란증빙 서류(가능서류: 소득구간(분위) 통지서, 부양자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외국인 가계곤란증빙 서류: 부모의 소득금액 또는 부모의 건강보험료 월합산금액을 한화로 변경한 금액 기준으로 작성한 확인서 

※제출처: glc@yonsei.ac.kr

10. 선발절차

    가. 지원서 접수: 8월 28일(수) 17:00까지

    나. 합격발표: 8월 29일(목)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11. 유의사항

    가. 근무 시간에 공적인 근무 외 개별활동 금지(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첨삭지도 등)

    나. 지각이 잦거나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에 교체할 수 있음

12. 문의

    가. 신촌캠퍼스: 02-2123-3212

    나. 국제캠퍼스: 032-749-3503

    다. 메일: glc@yonsei.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