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번역 및 사무조교) 모집 공고
2021학년도 1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번역 및 사무조교) 모집 공고
※ 글로벌인재대학 겨울방학 근로장학생은 COVID-19 확산 예방과 학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예년에 비하여 축소 모집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촌캠퍼스의 경우, 사무실 근무가 아닌 재택근무를 원칙으로 할 예정이니 학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근로기간: 2021. 3. 2.(월) ~ 2021. 6. 18.(금)
2. 근무지
가. 신촌캠퍼스: 재택근무 / 필요시 행정팀 사무실 근무(새천년관 205호)
나.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근무(자유관A 501호)
3. 근무시간
가.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가능한 시간 (12:00~13:30 점심시간 제외)
나. 근무시간표 협의 후 조정 가능
다. 재택근무자의 경우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
4. 주요업무: 번역, 자료조사, 포스터 제작 및 행정업무 보조
5. 지원자격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하고 직전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재택근무 시 이메일 및 전화로 상시 연락 및 업무 수행이 가능한 자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중국어/일본어)
라. 근면, 성실한 자
6. 선발기준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한 자
나. 언어 능통자(국제캠퍼스의 경우 중국어 능통자)
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라. 포토샵 활용 가능자 우대
7. 장학금: 8,720원/시간
8. 모집인원: ○명
9.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1. 2. 23.(화) 17:00까지
나. 제출서류: 지원서, 가계곤란증빙 서류 (가능서류: 소득구간(분위) 통지서, 부양자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등)
※ 외국인 가계곤란증빙 서류: 부모의 소득금액증명 또는 부모의 건강보험료 월합산금액을 한화로 변경한 금액 기준으로 작성한 확인서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_이름)
라. 합격발표: 2. 25.(목) 이후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10. 유의사항
가. 재택근무 시 이메일, 휴대폰 전화 및 문자로 상시 연락이 가능하여야 함
나.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별 활동 금지(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첨삭지도 등)
다. 사무실 근무 시 지각이 잦거나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1. 문의
가. 신촌캠퍼스: 02-2123-3214
나. 국제캠퍼스: 032-749-3503
다. 이메일: glc@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