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졸업앨범 추가촬영 일정 안내
2021-2학기 졸업앨범 추가촬영 일정 안내
올해 졸업앨범 촬영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예약자에 한하여 개인 촬영만 진행합니다.촬영을 원하는 학부 학생들은 아래 웹 주소로 접속하여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 (사이트 우측 상단 ‘스케줄 등록’메뉴 선택 후 ‘촬영 예약 진행’(파란버튼) 선택) (단, 예약 변경은 촬영 전날 오후 3시까지 반영됩니다.) 촬영 일정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니 공지사항 수시로 확인 바랍니다. |
1. 사진촬영 대상자 : 2022년 2월, 8월 졸업예정인 학부생
※ 2022년 2월에 발간되는 ‘2022년도 졸업앨범’에 수록되는 촬영입니다.
※ 졸업앨범은 매년 2월, 1년에 한 번만 발간되며, 2021년도 졸업앨범 사진 촬영을 완료자는 2022년 2월 이후에 앨범을 수령받을 수 있습니다.
2. 촬영장소 및 일정 : 아래 “일정표” 참고
3. 개인 촬영내용: 실내 프로필 사진, 학사모 사진
▶ 촬영장소 : 학생회관 4층 ( 학생증 지참 )
* 야외 프로필 촬영과 단체 촬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촬영 장소에는 본인 외에는 출입이 제한되며, 촬영이 끝난 분은 바로 퇴실 바랍니다.
(촬영 장소 입장 시 체온 측정에서 37.5도 이상일 때, 입장이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십시오.)
* 앨범비 미납자는 아래 <졸업앨범비 납부안내> 공지사항을 확인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졸업앨범 외 개인 사진 구매 시 업체의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 현장 상황에 따라 예약시간으로부터 1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세븐칼라사진 02-776-6666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날 짜 |
시간 장소 |
실내(10:00) |
실내(11:00) |
점심시간 |
실내(13:00) |
실내(14:00) |
실내(15:00) |
실내(16:00) |
9월27일 (월) |
실내(학관)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점심시간 12:00-13:00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
9월28일 (화) |
실내(학관)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점심시간 12:00-13:00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
9월29일 (수) |
실내(학관)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점심시간 12:00-13:00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
9월30일 (목) |
실내(학관)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점심시간 12:00-13:00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
10월1일 (금) |
실내(학관)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점심시간 12:00-13:00 |
개인촬영 개인촬영 예약 : http://sevencolor.co.kr |
<졸업앨범비 납부 안내>
졸업앨범 사진 촬영 및 구입을 희망하는 학생 중 자율경비 선택 납부 기간에 졸업앨범비를 납부하지 못한 학생은 아래와 같이 추가납부를 실시하오니 기간 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 2021.10.01.(금)
2. 졸업앨범비 : 56,000원(오만육천원)
3. 납부방법
가. 졸업앨범비 계좌 입금 : 우리은행 126-0000-8218-966 (학)연세대학교
나. 계좌 이체시 “본인 성명 + 학번 뒤 세자리 숫자(동명이인 확인을 위함)” 필히 기입 요망
※ 예시 : 홍길동123 (미 기입 시 입금확인 불가)
다. 현금인출기(ATM)에서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는 경우 입금확인이 안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라며 가급적 계좌이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가. 졸업앨범비 납부자에 한해 추후 온라인사이트에서 사진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 문의처 : 학생회관 2층 학생지원팀[02-2123-5121]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