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모집 국캠] 2023학년도 겨울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추가 모집] 2023학년도 겨울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23. 12. 22.(금) ~ 2024. 2. 29.(목)
2. 근무지: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자유관A 501호)
3. 근무 시간
가.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점심시간 12시 ~ 13시)
나.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지급)
4. 주요 업무: 행정업무 보조, 문서수발, 번역, 행사 업무 보조, GLC 공식 SNS 및 학생 의견 모니터링 등
5. 지원 자격
가.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중국어/일본어)
다.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TOPIK 5급 이상 자격 소지자
6. 선발기준
가. 중국어 능통자 우대
나.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대
다.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가능자 우대
7. 장학금:
2023. 12. 22. ~ 2023. 12. 31. - 9,620원/시간
2024. 01. 01. ~ 2024. 02. 29. - 9,860원/시간
8.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12. 27.(화) 자정까지
나. 제출 서류: 지원서, 한국어 능력 증빙서류(외국인 학생만)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2023 겨울방학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20□□106□□□)_이름)
라. 합격발표: 12. 28.(수)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9. 유의 사항
가.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
나. 사무실 근무 시 지각이 잦거나 사전 알림 없이 결근 및 지각을 할 경우,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 교체할 수 있음
10. 문의: 032-749-3445, glc@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