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GLC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에서는 국가근로장학생을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희망자는 한국장학재단의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별도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근로 기간: 2024. 9. 2.(월) ~ 12. 20.(금)
2. 근무지
가. 신촌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이윤재관 803호)
나.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자유관A 501호)
3. 근무 시간
가. 평일 09:00~17:00 사이 근무 (공휴일, 주말 제외)
나. 근무시간표 협의 후 조정 가능
다.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 (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 지급)
4. 주요 업무: 행정업무 보조, 문서수발, 번역, 자료조사, 행사 업무 보조, GLC 공식 SNS 및 학생 의견 모니터링 등
5. 지원 자격
가.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2.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신청 가능)
나. 사무실 대면 근무가 가능한 학생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 (영어/중국어/일본어)
라.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TOPIK 5급 이상 자격 소지자
6. 선발 기준
가. 언어 능통자(특히 중국어, 일본어 능통자) 우대
나.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가능자 우대
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대
7. 장학금: 시간당 9,860원
8. 모집 인원: 신촌/국제캠퍼스 각 ○명
9.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4. 8. 14.(수) ~ 8. 25.(일)
☞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Click Here to Access)
나. 합격 발표: 2024. 8. 28.(수) 이후 개별 이메일로 안내
10. 유의사항
가.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
나. 무단 결근, 잦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한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1. 문의
가. 이메일: glc@yonsei.ac.kr
나. 전화번호: (신촌) 02-2123-3215 (국제) 032-749-3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