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C 10주년 단편영화제 공모전 출품자 기자재 대여 안내 예약신청 서식
<GLC 10주년 단편영화제 공모전 출품자 기자재 대여 안내> | |||
---|---|---|---|
1. 대여 및 반납 가. 기자재실 운영시간 (운영시간 내에만 대여/반납 가능, 사전예약 필수)
* 기자재실 위치: GLC 행정팀 사무실(이윤재관 803호) 안쪽 작은룸 나. 대여/반납 기간: 수요일 대여, 차주 수요일 반납 다. 자격조건 1) 글로벌인재대학 학생 중 GLC 10주년 단편영화제 공모전 출품자만 가능 2) 대여/반납은 사용자 본인 및 대리인 가능(대리 대여시 서류 작성 필요) 라. 대여는 장비 1품목(기종) 당 1개(동일 품목(기종) 중복 대여 불가), 한달에 2회 가능. * 방학기간 대여는 1주일임을 감안하여 대여 연장은 불가 마. 학생증 지참 필수 바. 대여시 학생증과 모든 대여 장비 및 부품을 나열한 후 조교님이 촬영하여 기록으로 남기고, 대여 시점 촬영본과 대조 후에 모든 장비가 반납됨을 확인함 2. 대여 예약 가. 모든 대여는 100% 사전예약제 입니다. 나. 사전예약 방법 (*아래 양식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무효처리) 1) 최대 1주일 전부터 예약 가능 (선착순 접수) 2) 신청시간: 매일 오후 13:00~22:00 사이에 이메일로 신청(해당 시간 이외에 발송된 이메일은 무효처리) 3) 신청마감: 대여일 하루 전까지 (매주 화요일 22:00 에 마감) 4) 신청방법: 예약신청서를 PDF파일로 저장한 후 GLC기자재실 계정(glcmedia@yonsei.ac.kr)으로 제출 이메일 제목: ‘학번_이름_장비예약신청’ 5) 신청결과 확인: 신청일 23:00에 기자재대여현황 스프레드시트(http://bit.ly/3Rgew8c)에서 확인 가능 * 기자재실 조교가 22:00을 기준으로 당일 예약분을 정리하여 업데이트함 * 22:01에 도착한 이메일은 다음날로 이월되지 않고 무효처리됨 (다음날 13:00~22:00에 재신청 필요) 다. 예약 취소: 대여일 하루 전 21:00까지 가능 1) 기존에 보낸 장비예약신청 메일에 답장 기능을 사용하여 전송(시간 엄수 13:00~21:00), 조교 승인 후 취소 가능 2) 예약 변경시 취소 후 재대여 절차 필요 3. 대리 대여/반납 가. “대리 대여/반납 신청서”와 신청인의 학생증을 이미지로 첨부하여 이메일로 신청 나. 반납 시 대여했을 때와 장비 상태가 다른 경우, 장비 고장 및 분실 시에 발생하는 금액은 대리인이 아닌 신청인의 책임 다. 대리인은 대여/반납시 학생증 지참 4. 패널티 대여 및 반납 시 대여 시일 위반, No-Show, 예약내역 변경 및 취소 규정 위반의 경우, 1회 위반은 1달 대여 불가, 2회 위반은 방학기간 내내 대여 불가하며 전공 교수님께 보고됨 5. 장비 고장 및 분실 가. 대여 및 반납 시 대여자 본인과 장비대여담당 조교는 모든 대여 장비에 대한 상태를 확인함 나. 대여 장비(부속품 포함)의 고장 및 분실은 대여자의 책임입니다. 1) 대여했을 때와 장비 상태가 다를 경우 및 장비 고장 시에 발생하는 수리비는 대여자 본인이 부담해야 함 2) 수리는 반드시 공식대리점에서 진행 함(아래 참고)
3) 대여 장비(부속품 포함) 분실 시 대여자는 장비에 대한 구입 금액을 부담해야 함 4) 대리 대여시 1, 2의 책임은 대여자가 아닌 신청인이 부담해야 함 5) 수리하지 않을 시 문화미디어 전공 교수님들과의 면담이 진행되며, 영구적으로 기자재실 이용이 불가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