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겨울방학 GLC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2018학년도 겨울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18. 12. 26.(화) ~ 2019. 2. 28.(목)
2. 근로시간: 다음 시간대를 참고하여 본인이 근무 가능한 시간대를 지원서에 기입하여 제출
가. 신촌캠
- 12~1월: 오전 9:00~12:00 / 오후 13:30~17:00
- 2월: 9:00~17:00
나. 국제캠
- 12월: 근무 없음
- 1~2월: 오전 9:00~12:00 / 오후 13:00~17:00
다. 요일, 시간대 등 협의 후 조정 가능
3. 장학금
- 2018년 12월 31일까지: 8,000원/시간
- 2019년 1월 1일부터: 2019년 최저임금(8,350원) 감안하여 다시 책정한 후 개별공지
4. 근무지: 신촌캠퍼스(새천년관 205호), 국제캠퍼스(자유관A 420호) 행정팀 사무실
5.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자료조사,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업무 보조 등
6. 지원자격
가. 근면, 성실한 자
나. 글로벌인재대학 글로벌인재학부 소속 학생(휴학생 가능)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라. 우대사항: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7. 모집인원: 각 캠퍼스 ○명
8. 선발절차
가. 신청: 12월 12일(수)까지 이메일(glc@yonsei.ac.kr)로 지원서(첨부) 제출
나. 합격발표: 12월 13일(목) 이후 개별 연락
9. 유의사항
가. 근무 우수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 제공
나. 근무 시간에 공적인 근무 외 개별활동 금지(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첨삭 지도 참석 등)
다.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에 교체할 수 있음
10. 문의
가. 신촌캠퍼스: 양혜진 선생님, 02-2123-3212
나. 국제캠퍼스: 강보라 선생님, 032-749-3503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