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oggle Navigation
대학소개
비전/목적
교수진 소개
연혁
조직도
학생 자치활동
찾아오시는 길
전공소개
국제통상
한국언어문화교육
문화미디어
바이오생활공학
응용정보공학
교육
입학안내
학사일정
졸업요건
학사 · 대면지도
장학금 · 인턴십
학기별 교과목
학사규정
각종 서식
공지사항
전체 공지
건의 사항
소식
뉴스레터
명예의 전당
홍보갤러리
Toggle Navigation
한국어
한국어
ENG
전체 공지
home
> 공지사항 > 전체 공지
전체 공지
글로벌인재대학
2024-04-01T14:03:59+09:00
8. 17.(월) 임시공휴일 행정팀 사무실 휴무 안내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0-08-13 11:27
조회
671
안녕하세요,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입니다.
2020. 8. 17.(월)
은 국가에서 지정한 임시공휴일로,
해당일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사무실(신촌캠퍼스 및 국제캠퍼스) 모두 휴무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print
인쇄
이전
«
Global Youth Leaders Summit 2020 참가자 선발 안내(~8/23)
다음
8월 21일 20-2학기 신입생 학사지도 순서 및 줌 링크 안내
»
목록보기
Powered by KBoard
페이지 로드 링크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