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C 굿즈, 연세대 학생들의 워너비 아이템이 되다

작성일 : 2023년 03월 16일


GLC 굿즈, 연세대 학생들의 워너비 아이템이 되다

– 입학 축하의 의미를 담은 기념 선물 전달 –


[사진1. 2023년 1학기 신입생 기념 선물]



이제까지 GLC에서는 먼 이국 또는 낯선 모국에서 대학 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생과 4년 동안의 대학 과정을 무사히 마치고 사회에 첫발을 딛는 졸업생들에게 입학 및 졸업을 축하하는 기념품을 제작하여 선물해왔다. 2023년에도 의미 있고 알찬 기념품을 제작하여 선물함으로써 대상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먼저 지난 2월 22일 거행된 신입생 환영식 및 오리엔테이션 행사 시 입학 기념 선물을 전달하였다. 입학 기념 선물은 GLC 로고를 새겨 아직 입학의 실감이 나지 않는 신입생들이 GLC 구성원으로서 자부심으로 느낄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텀블러, 키링, 스티커, 간식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를 GLC에 재학 중인 정하원 학생(문화미디어전공 19)이 디자인한 GLC 에코백에 담아 웰컴 키트 형태로 전달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임윤묵 신임 학장의 특별 지시로 제작한 GLC 후드 셔츠 역시 타 단과대생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기존의 블루 및 네이비 계열 색상에서 과감히 벗어나 밝은 그레이 톤으로 제작된 GLC 후드 셔츠는 세련됨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디자인으로 변덕스러운 송도의 날씨에도 든든한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GLC 후드 셔츠는 지난 2월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새내기 배움터 현장에서 배부되었는데, 참고로 미입국 등으로 신입생 입학 축하 관련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3월 6일부터 17일까지 국제캠퍼스 자유관A 501호에서 추가로 후드 셔츠와 웰컴 키트를 배부 중이다.


GLC가 제작 선물하는 각종 기념품에는 GLC의 구성원이 된 것을 축하하고 GLC 안에서 내적, 외적 성장을 해 가가기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겨 있다. 앞으로도 GLC에서는 GLC만의 의미를 아로새길 수 있는 기념품을 제작하여 GLC 학생들을 응원할 계획이다.


[사진2. 신입생들이 기념 선물 GLC 후드 셔츠를 착용한 모습]



다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