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재대학 학사일정 변경 안내
학사일정 변경 안내
글로벌인재학부 재학생 여러분에게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긴급 조치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 학사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1. 개강 2주 연기
• 개강일을 3월2일에서 3월16일로 변경하며 종강은 6월26일로 변경합니다.
• 3월16일 이후의 강의는 감염 확산의 추이에 따라 재안내함
2. 출입국사실확인 설문 의무 실시
•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조사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별도공지).
• 설문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신청이 불가하므로,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학부 수강신청 및 변경기간 일정 조정
• 2학년 이상
1) 수강신청 : 2.17 09:00 ~ 2.18 17:00
2) 신청결과 조회 : 2.19 16:00 ~ 2.20 08:59
3) 추가수강신청 : 2.20 09:00 ~ 2.21 17:00
4) 3차복학생 : 3.10 09:00 ~ 17:00
• 신입생 및 1학년 : 3.12 09:00 ~ 17:00
• 수강변경 : 3.19 08:00 ~ 3.23 17:00
※ 자세한 일정은 교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nsei.ac.kr/sc/support/notice.jsp?mode=view&article_no=182300
4. 중국지역 방문 자 행동지침 안내: 교수, 학생, 직원, 연구원 전체 동일함
• 중국지역 방문자(내외국인 불문)는 학교 신고(ys_safety@yonsei.ac.kr): 개인정보(성명, 학번/교직원번호, 소속), 방문지, 체류기간, 현 거주지 등
• 국내 입국 후 14일동안 자가 격리: 외출 지양, 가족간 접촉도 최소화
• 이상 증상여부 확인: 발열(37.5oC이상), 기침 등이 있는 지 매일 확인
• 이상 증상 시 질병관리본부 전화 신고 (연락전화 1339) 및 학교 이메일 (ys_safety@yonsei.ac.kr) 통보
감사합니다.
글 로 벌 인 재 대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