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재대학 학사일정 변경 안내

학사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0-02-07 11:27
조회
363

학사일정 변경 안내

글로벌인재학부 재학생 여러분에게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긴급 조치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 학사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1. 개강 2주 연기

 • 개강일을 32일에서 316일로 변경하며 종강은 626일로 변경합니다.

 • 316일 이후의 강의는 감염 확산의 추이에 따라 재안내함

2. 출입국사실확인 설문 의무 실시

 •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조사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별도공지).

 • 설문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신청이 불가하므로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학부 수강신청 및 변경기간 일정 조정

 • 2학년 이상

 1) 수강신청 : 2.17 09:00 ~ 2.18 17:00

 2) 신청결과 조회 : 2.19 16:00 ~ 2.20 08:59

 3) 추가수강신청 : 2.20 09:00 ~ 2.21 17:00

 4) 3차복학생 : 3.10 09:00 ~ 17:00

 • 신입생 및 1학년 : 3.12 09:00 ~ 17:00

 • 수강변경 : 3.19 08:00 ~ 3.23 17:00

 ※ 자세한 일정은 교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nsei.ac.kr/sc/support/notice.jsp?mode=view&article_no=182300

4. 중국지역 방문 자 행동지침 안내교수학생직원연구원 전체 동일함

 • 중국지역 방문자(내외국인 불문)는 학교 신고(ys_safety@yonsei.ac.kr): 개인정보(성명학번/교직원번호소속), 방문지체류기간현 거주지 등

 • 국내 입국 후 14일동안 자가 격리외출 지양가족간 접촉도 최소화

 • 이상 증상여부 확인발열(37.5oC이상), 기침 등이 있는 지 매일 확인

 • 이상 증상 시 질병관리본부 전화 신고 (연락전화 1339) 및 학교 이메일 (ys_safety@yonsei.ac.kr) 통보

감사합니다.

글 로 벌 인 재 대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