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여름방학 GLD 행정팀 근로장학생 추가모집(영어 또는 일본어 가능자)
2016학년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근로장학생 추가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16. 6. 22.(수) ~ 2016. 8. 31.(수)
2. 근로시간: 월~금 / 9:00~12:00, 13:00~15:30 중 가능한 시간대(협의 후 조정 가능),
3. 장학금: 7,000원/시간
4. 근무지: 국제캠퍼스(자유관A 420호), 신촌캠퍼스(언더우드관 B107호) 행정팀 사무실
5. 주요업무: 학생 민원 처리,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작업 등
6. 지원조건
가. 한국어&일본어 가능자(신촌캠), 한국어&영어 가능자(국제캠)
나. 근면, 성실한 자
다. 글로벌인재학부 재학생
라. 컴퓨터 활용 가능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우대
7. 모집인원: O명
8. 신청방법: 첨부된 지원서 작성 후 6월 14일까지 이메일(gldp@yonsei.ac.kr) 발송
9. 연락처
가. 국제캠퍼스
1) 담당: 양혜진 직원
2) 전화: 032-749-3503
나. 신촌캠퍼스
1) 담당: 윤여진 직원
2) 전화: 02-2123-3213
합격자는 개별 연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