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GLC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장학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5-02-13 17:25
조회
1894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에서는 국가근로장학생을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희망자는 한국장학재단의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별도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근무 기간: 2025. 3. 4.() ~ 2025. 6. 23.()

 

2. 근무지

. 신촌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이윤재관 803)

.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자유관A 501)

 

3. 근무 시간

.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공휴일, 주말 제외)

신촌캠퍼스: 9:00~12:00/13:00~17:00/점심시간 11:30~13:30, 이상 3개 시간 단위로 근무할 것을 권장함

국제캠퍼스: 9:00~12:00/13:00~17:00, 이상 2개 시간 단위로 근무할 것을 권장함 (국캠은 점심시간 근무 없음)

. 근무시간표 협의 후 조정 가능

.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 (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 지급)

 

4. 주요 업무: 행정업무 보조, 문서수발, 번역, 자료조사, 행사 업무 보조, GLC 공식 SNS 및 학생 의견 모니터링 등

 

5. 지원 자격

.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2.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신청 가능)

. 사무실 대면 근무가 가능한 학생

.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 (영어/중국어/일본어)

.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TOPIK 5급 이상 자격 소지자

. 20253월 기준 수료/졸업인 자는 근로 불가

. 국가근로와 중복하여 근로 불가

 

6. 선발 기준

. 언어 능통자(특히 중국어, 일본어 능통자) 우대

.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가능자 우대

.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대

 

7. 장학금: 시간당 10,030

 

8. 모집 인원: 신촌/국제캠퍼스 각

 

9. 지원 절차

. 지원서 접수: 2025. 2. 14.() ~ 2. 23.() 23:59

지원서 작성: https://forms.gle/fm7HSRzEX9p2sjQW8

. 합격 발표: 2025. 2. 25.() 이후 개별 이메일로 안내

10. 유의사항

.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

. 무단 결근, 잦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한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1. 문의

. 이메일: glc@yonsei.ac.kr

. 전화번호: (신촌) 02-2123-3215 (국제) 032-749-3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