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D] 2017-2 GLD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2017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17. 9. 4.(월) ~ 2017. 12. 21.(목)
2. 근로시간: 주중 9:00~12:00 / 13:00~17:00 사이 공강시간(근무시간 협의 후 조정 가능)
3. 장학금: 7,000원/시간
4. 근무지: 신촌캠퍼스(언더우드관 B107호), 국제캠퍼스(자유관A 420호) 행정팀 사무실
5.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작업, 학생 민원 처리 등
6. 지원자격
가. 근면, 성실한 자
나. 글로벌인재학부 재학생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라. 중국학생은 We Chat(微信) , Wei Bo(微薄), Bai Du(百度) 등을 활용하여 GLD를 홍보할 수 있는 자
마. 우대사항: 동영상 편집 작업 가능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7. 모집인원: 각 캠퍼스 O명
8. 신청방법
가. 제출서류: 신청서(첨부), 2017-1 본인 시간표(변경기간에 변경할 경우 반드시 이를 행정팀 담당 선생님께 알려야 함)
나. 제출기한 및 방법: 8월 25일(금) 17:00까지 이메일(gldp@yonsei.ac.kr) 제출
다. 첨부파일 열기 후 뜨는 팝업창 무시("확인"과 "예" 클릭)
9. 연락처
가. 신촌캠퍼스: 윤여진 선생님, 02-2123-3213
나. 국제캠퍼스: 양혜진 선생님, 032-749-3503
10. 주의사항
가. 합격자 개별 연락(8월 28일 이후)
나. 근무 시작 후 도중에 그만 두는 경우 향후 근로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