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D] 2017-2 GLD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17-08-11 16:58
조회
401

2017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17. 9. 4.(월) ~ 2017. 12. 21.(목)

2. 근로시간주중 9:00~12:00 / 13:00~17:00 사이 공강시간(근무시간 협의 후 조정 가능)

3. 장학금: 7,000/시간

4. 근무지신촌캠퍼스(언더우드관 B107), 국제캠퍼스(자유관A 420행정팀 사무실

5. 주요업무행정업무 보조번역 작업학생 민원 처리 등

6. 지원자격

   가근면성실한 자

   나글로벌인재학부 재학생

   다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중국어일본어 등)

   라중국학생은 We Chat(微信) , Wei Bo(微薄), Bai Du(百度) 등을 활용하여 GLD를 홍보할 수 있는 자

   마우대사항동영상 편집 작업 가능자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워드엑셀파워 포인트 등)

7. 모집인원: 각 캠퍼스 O

8. 신청방법

   가제출서류신청서(첨부), 2017-1 본인 시간표(변경기간에 변경할 경우 반드시 이를 행정팀 담당 선생님께 알려야 함)

   나제출기한 및 방법: 8월 25() 17:00까지 이메일(gldp@yonsei.ac.kr) 제출

   다첨부파일 열기 후 뜨는 팝업창 무시("확인"과 "클릭)

9. 연락처

   가신촌캠퍼스: 윤여진 선생님, 02-2123-3213

   나국제캠퍼스: 양혜진 선생님, 032-749-3503

10. 주의사항

   가합격자 개별 연락(8월 28일 이후)

   나근무 시작 후 도중에 그만 두는 경우 향후 근로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