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18-02-23 17:12
조회
585
다음과 같이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계약직원을 채용합니다.

1. 지원자격

   가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외국어(일본어영어 등능통자 우대)

   나. 2018. 3. 12.()부터 국제캠퍼스(인천광역시 연수구 소재근무 가능한 자

2. 주요업무

   가글로벌인재학부 일반행정 업무 수행

   나글로벌인재학부 교무행정 보조 업무 수행

   다글로벌인재학부 학생유치 보조 업무 수행

3. 채용인원 : 0

4. 제출서류

   가지원서우리대학교 소정 양식(첨부1)

   나졸업증명서: 2018. 2. 1.(이후 발급받은 원본 제출

   다대학교 성적증명서: 2018. 2. 1.(이후 발급받은 원본 제출

   라주민등록등본 1

   마외국어 능력 시험 성적표(해당자)

   바경력증명서 1(해당자)

   사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2)

5. 채용절차

   가. 1서류전형

   나. 2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6. 채용일정

   가서류접수: 2018. 2. 26.() ~ 2018. 3. 2.() 10:00 - 12:00

   나면접 대상자 발표: 2018. 3. 5.() 17:00

   다면접: 2018. 3. 6.(오전

   라근무 시작일: 2018. 3. 12.()

7. 서류접수우편방문이메일 중 택1

   가우편: 21983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85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자유관A 420

          (우편 접수는 2018. 3. 2.() 12:00 도착분에 한함)

   나방문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자유관A 420

   다이메일스캔하여 gldp@yonsei.ac.kr 로 제출

          (이메일 접수는 면접 시 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학교의 확인을 받아야 함)

8. 근무 조건

   가급여면접 시 안내

   나신분계약직원

   다근무시간주 5일 근무(09:00~18:00)

   라계약기간계약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1년이며재계약은 불가능함

9. 기타

   가채용 결과는 개별 통지함

   나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모든 서류 원본 제출 원칙원본 제출이 불가할 경우 추후 학교의 확인을 받아야 함

   라문의전화 : 032) 749-3500~3503 / E-mail : gldp@yonsei.ac.kr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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