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D] 2018-여름방학 GLD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2018학년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18. 6. 22.(금) ~ 8. 31.(금)
2. 근로시간
가. 신촌캠: 평일 ㉮(9:00~11:00), ㉯(14:00~17:00) 중 원하는 시간대 택1(모두 선택하는 것도 가능)
나. 국제캠: 평일 9:00~15:00 사이 근무 가능한 시간(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다. 요일, 시간대 등 협의 후 조정 가능
3. 장학금: 8,000원/시간
4. 근무지: 신촌캠퍼스(새천년관 205호), 국제캠퍼스(자유관A 420호) 행정팀 사무실
5.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자료조사 등
6. 지원자격
가. 근면, 성실한 자
나. 글로벌인재학부 소속 학생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라. 우대사항: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7. 모집인원: 각 캠퍼스 ○명
8. 선발절차
가. 신청: 6월 8일(금)까지 이메일(glc@yonsei.ac.kr)로 지원서(첨부) 제출
나. 합격발표: 6월 11일(월) 이후 개별 연락
9. 문의
가. 신촌캠퍼스: 양혜진 선생님, 02-2123-3212
나. 국제캠퍼스: 강보라 선생님, 032-749-3503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