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 GLC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18-08-13 17:44
조회
218


2018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18. 9. 3.(월) ~ 2018. 12. 21.(금)

 

 

2. 근로시간: 주중 9:00~12:00 / 13:00~17:00 사이 공강시간(근무시간 협의 후 조정 가능)

 

 

3. 장학금: 8,000원/시간

 

 

4. 근무지: 신촌캠퍼스(새천년관 205호), 국제캠퍼스(자유관A 420호) 행정팀 사무실

 

 

5.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작업, 학생 민원 처리 등

 

 

6. 지원자격

 

   가. 근면, 성실한 자

 

   나. 글로벌인재학부 소속 학생(휴학생 포함)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라. 우대사항: 동영상 편집 작업 가능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7. 모집인원: 각 캠퍼스 O명

 

 

8. 신청방법

 

   가. 제출서류: 신청서(첨부), 2018-2 본인 시간표(변경기간에 변경할 경우 반드시 이를 행정팀 담당 선생님께 알리고 협의해야 함)

 

   나. 제출기한 및 방법: 8월 22일(수) 17:00까지 이메일(glc@yonsei.ac.kr) 제출

 

   다. 첨부파일 열기 후 뜨는 팝업창 무시("확인"과 "예" 클릭)

 

9. 연락처

 

   가. 신촌캠퍼스: 양혜진 선생님, 02-2123-3212

 

   나. 국제캠퍼스: 강보라 선생님, 032-749-3503

 

 

10. 주의사항

 

   가. 합격자 개별 연락(8월 24일(금) 이후)

 

   나. 근무 시작 후 도중에 그만 두는 경우 향후 근로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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