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겨울방학 GLC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18-12-04 17:56
조회
126

2018학년도 겨울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18. 12. 26.(화) ~ 2019. 2. 28.(목)


2. 근로시간: 다음 시간대를 참고하여 본인이 근무 가능한 시간대를 지원서에 기입하여 제출

  가. 신촌캠

        - 12~1월: 오전 9:00~12:00 / 오후 13:30~17:00

        - 2월: 9:00~17:00

  나. 국제캠

         - 12월: 근무 없음

         - 1~2월: 오전 9:00~12:00 / 오후 13:00~17:00

  다. 요일, 시간대 등 협의 후 조정 가능


3. 장학금

  - 2018년 12월 31일까지: 8,000원/시간

  - 2019년 1월 1일부터: 2019년 최저임금(8,350원) 감안하여 다시 책정한 후 개별공지


4. 근무지: 신촌캠퍼스(새천년관 205호), 국제캠퍼스(자유관A 420호) 행정팀 사무실


5.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자료조사,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업무 보조 등


6. 지원자격

  가. 근면, 성실한 자

  나. 글로벌인재대학 글로벌인재학부 소속 학생(휴학생 가능)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라. 우대사항: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7. 모집인원: 각 캠퍼스 ○명


8. 선발절차

  가. 신청: 12월 12일(수)까지 이메일(glc@yonsei.ac.kr)로 지원서(첨부) 제출

  나. 합격발표: 12월 13일(목) 이후 개별 연락


9. 유의사항

  가. 근무 우수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 제공

  나. 근무 시간에 공적인 근무 외 개별활동 금지(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첨삭 지도 참석 등)

  다.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에 교체할 수 있음


10. 문의

  가. 신촌캠퍼스: 양혜진 선생님, 02-2123-3212

  나. 국제캠퍼스: 강보라 선생님, 032-749-3503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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