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oggle Navigation
대학소개
비전/목적
교수진 소개
연혁
조직도
학생 자치활동
찾아오시는 길
전공소개
국제통상
한국언어문화교육
문화미디어
바이오생활공학
응용정보공학
교육
입학안내
학사일정
졸업요건
학사 · 대면지도
장학금 · 인턴십
학기별 교과목
학사규정
각종 서식
공지사항
전체 공지
건의 사항
소식
뉴스레터
명예의 전당
홍보갤러리
Toggle Navigation
한국어
한국어
ENG
전체 공지
home
> 공지사항 > 전체 공지
전체 공지
글로벌인재대학
2024-04-01T14:03:59+09:00
추석연휴기간 행정팀 사무실 휴무 안내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0-09-28 11:32
조회
426
안녕하세요,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입니다.
2020. 9. 30.(수) ~ 10. 2.(금)
은 추석연휴기간으로,
해당 기간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사무실(신촌캠퍼스 및 국제캠퍼스) 모두 휴무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print
인쇄
이전
«
재난위기학기 수강철회 특례제도 안내
다음
온라인 세종학당 한국어 학습 수강신청 안내
»
목록보기
Powered by KBoard
페이지 로드 링크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