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발송시 에티켓 안내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1-09-14 12:33
조회
603
GLC 학생 여러분에게,
수강신청, 졸업요건, 장학금 신청, 인턴십 등 학생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이메일로 문의할 경우,
학생 본인의 이름과 학번을 함께 알려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학생이 누구인지 모르는 상태에서는 졸업요건을 비롯한 여러 문의사항에 대하여 상담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본인의 전공과 학번 등을 이메일에 포함하는 것은 기본 에티켓이며
앞으로 사회생활을 할 때에도 개인의 소속 정보를 포함하는 것은 꼭 필요한 것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GLC 홈페이지에는 졸업요건에 대한 안내, 장학제도에 대한 안내자료 외에 학교에서 공지하는 주요 내용이 등재되어 있습니다.
단순한 문의는 사전에 연세대학교 홈페이지, GLC 홈페이지 등을 방문하여 스스로 확인하는 노력을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인재대학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공용 이메일 주소를 안내드리오니 해당 메일 계정을 확인하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glc@yonsei.ac.kr : 글로벌인재학부(GLD) 소속 학생이 학사, 졸업, 장학금, 인턴십, 휴복학 등과 관련하여 문의하는 공용 이메일
gbed@yonsei.ac.kr : 글로벌기초교육학부(GBED) 소속 학생이 학사, 장학금, 휴복학 등과 관련하여 문의하는 공용 이메일
glcedu@yonsei.ac.kr : 글로벌인재대학이 제공하는 글쓰기 대면지도, 튜터링, 취업특강 등과 관련하여 문의하는 이메일
이메일 에티켓이란?
-이메일을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 본인의 요청사항이 충분히 전달될 수 있도록 본인의 이름과 관련 정보를 상대방에게 제공하는 것
-반말이나 비속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