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2022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겸임/객원교수) 채용 공고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1-11-11 12:36
조회
536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2022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 채용공고

(국제통상전공, 문화미디어전공, 바이오생활공학전공)

1. 모집분야


소속

모집분야(교과목)

채용구분

채용

인원

문의처

지원서 제출처

유의사항

글로벌인재대학

국제통상전공

(국제상사분쟁해결론)

겸임

1

02-2123-3213

glc@yonsei.ac.kr

- 강의교과목 및 2022-2학기 배정여부는 변동될 수 있음

글로벌인재대학

문화미디어전공

(프로듀싱의 이해)

겸임

1

02-2123-3213

glc@yonsei.ac.kr

- 2022-1, 2학기 개설예정

- 강의교과목 배정여부는 변동될 수 있음

글로벌인재대학

GLC공통교과과정

(4차산업혁명과푸드테크)

객원

1

02-2123-3213

glc@yonsei.ac.kr

- 강의교과목 및 2022-2학기 배정여부는 변동될 수 있음

바이오생활공학전공

(바이오안전및독성학)

2. 지원자격

가. 필수자격요건

1) 사립학교법 및 기타법령 상 교원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아동청소년의성보호에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대학졸업 후 교육 및 연구경력 4년 이상인 자이거나 이와 동등한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4) 전문대학 졸업후 교육 및 연구경력 7년 이상인 자

5) 채용구분별 지원자격


연번

채용구분

자격

1

객원교수

국내외대학 전현직 전임교원/ 해당분야 실무 및 학문경험/ 석사학위취득 후 연구·교육경력년수가 최소한 2년 이상인 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겸임교수

순수 학술이론 과목이 아닌 실무ㆍ실험ㆍ실기 등 산업체 등의 현장 실무경험을 필요로 하는 교과를 교수하게 하기 위하여 임용된 자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고 교수 및 연구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2. 본직기관(원소속기관)에서 3년 이상 임용중인 자 (정규직, 상근, 재직)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

※ 심사과정에서 채용구분(비전임교원 직위)은 변경될 수 있음.

3. 채용일정

내 용

일 정

비 고

채용공고 및 지원접수

11월 11일(목) 17:00

~ 11월 15일(월) 17:00

6. 제출서류의 가. 및 나.를 1개의 pdf 파일 형태로 하여 지원서 제출처로 제출

서류 합격 발표

11월 22일(월)

지원서 연락처로 개별연락

면접 심사

추후 안내

필요시 진행함

합격자 발표

12월 중

지원서 연락처로 개별연락

4. 임용기간: 2022. 03. 01. ~ 2023. 02. 28.

5. 심사방법


구 분

심사방법

서류심사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자기소개서, 연구업적, 강의 운영계획을 종합적으로 평가

면접심사

(필요시 진행)

해당 대학의 이해도와 지원자의 강의 적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

6. 제출서류 (※ 다.~바. 항목의 서류는 임용 확정 후 제출)

가. 지원서류(붙임1: 지원서/자기소개서/연구실적목록/강의계획서)

나. 연구실적 증빙자료(최근 3년간 연구업적(공연 포함) 중 총 3건 이내로 각 업적표지를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제출(예: 논문 첫페이지, 공연 포스터 등) 필수 아님

다. 졸업(수료예정) 및 성적증명서(지원서 학력사항에 기재된 모든 학위별) 각 1부

라.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및 재직 증빙자료) 각 1부

마. 겸직동의서(겸임교수의 경우 해당 / 붙임2 양식) 1부

바.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서약서/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붙임3) 1부

사. 급여계좌 사본(입출금이 가능한 본인 명의 국내 계좌로 증권계좌는 불가)

7. 유의 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등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다. 실제 담당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모집 교과목 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모집 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

마.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바. 채용지원서의 착오기재 또는 누락이나 임용자격 미달자의 응시, 연락불가, 시험 단계별 합격자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의 책임임

사.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연세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름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