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2022학년도 2학기 강사 채용 공고(마감일 연장)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2-05-18 12:44
조회
137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2022학년도 2학기 강사 채용공고(마감일 연장)

1. 모집분야


소속

개설전공

개설학기

과목명

채용인원

개설 캠퍼스

지원서 제출

글로벌인재대학

국제통상

2022-2

시장과효율성

1

신촌

제출처(이메일 제출):

glc@yonsei.ac.kr

문의: 02-2123-3213

글로벌인재대학

응용정보공학

2022-2

데이터베이스개론

1

신촌

글로벌인재대학

응용정보공학

2022-2

응용모바일프로그래밍

1

신촌

글로벌인재대학

응용정보공학

2022-2

정보기술과보안

1

신촌

글로벌인재대학

응용정보공학

2022-2

웹프로그래밍

1

신촌

글로벌인재대학

GLC공통교육과정(교양)

2022-2

역사와영화

1

국제(송도)

2.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법 및 기타법령 상 교원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아동청소년의성호보에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학사학위취득 후 연구·교육경력년수가 최소한 2년 이상인 자

라. 임용예정일 기준 만70세 미만인 자

마. 국적이 외국인인 경우 취업가능한 비자 소지자 우대

3. 채용일정


내 용

일 정

비 고

채용공고 및 지원접수

5월 18일(수), 10:00

~ 5월 23일(월) 25일(수), 17:00

6. 제출서류의 가. 지원서류(붙임1 양식) 및 나. 연구실적증빙자료(필수아님)를 1개의 pdf 파일 형태로 하여 지원서 제출처로 제출

서류 합격 발표

5월 30일(월)

지원서 연락처로 개별연락

면접 심사

추후 안내

필요시 진행함

최종 합격 발표

7월중

지원서 연락처로 개별연락

※ 기존 지원 마감 시한(5/23, 17:00)까지 지원자가 없는 교과목에 한하여 마감 시한을 연장(5/25, 17:00까지)하며, 

    지원자가 있는 교과목을 연장된 마감 시한 내에 제출한 경우에는 해당 지원서 접수를 하지 않으며, 개별 연락하여 이를 고지함

4. 심사방법


구 분

심사방법

서류심사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자기소개서, 연구업적, 강의 운영계획을 종합적으로 평가

면접심사

(필요시 진행)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에 관한 이해도와 지원자의 강의 적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

5. 임용기간: 2022. 09. 01. ~ 2023. 08. 31.

6. 제출서류 (※ 다 ~ 바 항목의 서류는 임용 확정 후 제출)

가. 지원서류(붙임1 양식 작성: 지원서/자기소개서/연구실적목록/강의계획서)

나. 연구실적 증빙자료(최근 3년간 연구업적(공연 포함) 중 총 3건 이내로 각 업적표지를 하나의 pdf파일로 변환하여 제출(예: 논문 첫페이지, 공연 포스터 등): 필수제출 아님

↓ 아래의 서류는 임용 확정 후 제출

다. 졸업(수료예정) 및 성적증명서(지원서 학력사항에 기재된 모든 학위별) 각 1부

라.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및 재직 증빙자료) 각 1부

마.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서약서/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바. 급여계좌 사본(입출금이 가능한 본인 명의 국내 계좌로 증권계좌 불가)

7. 유의 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등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다. 실제 담당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모집 교과목 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모집 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

마.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바. 채용지원서의 착오기재 또는 누락이나 임용자격 미달자의 응시, 연락불가, 시험 단계별 합격자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의 책임임

사.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연세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름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담당자: 02-2123-3213]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