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여름방학 GLC 국캠(송도) 행정팀 근로장학생(번역 및 사무조교) 추가 모집 공고(22일까지)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2-06-20 12:45
조회
569

2022학년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대학 국캠(송도) 행정팀 근로장학생(번역 및 사무조교) 추가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22. 6. 27.(월) ~ 2021. 8. 31.()

2. 근무지: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근무(자유관A 501호)

3. 근무시간

가. 평일 9:00~17:00 사이 근무(12:00~13:30 점심시간 제외)

나. 1인당 기본 근무시간 : 1일(9:00~17:00)

☞ 오전(9:00~12:00) 또는 오후(13:30~17:00) 등 0.5일×2회도 가능

다. 근무시간표 협의 후 조정 가능

라.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지급)

4.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문서수발번역자료조사, GLC 공식 SNS 및 학생 의견 모니터링 등

5. 지원자격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하고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사무실 근무가 가능한 자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중국어/일본어)

라.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TOPIK 4급 이상 자격 소지자(토픽 성적표 제출 필수)

6. 선발기준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한 자

나. 언어 능통자(국제캠퍼스의 경우 중국어 능통자)

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라. 포토샵 활용 가능자 우대

7. 장학금: 9,160원/시간

8. 모집인원: 국제 캠퍼스 ○명

9.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2. 6. 20.(월) 14:00 ~ 6. 22.(수) 밤 12:00까지

나. 제출서류: 지원서, 가계곤란증빙 서류(가능서류: 소득구간(분위) 통지서, 부양자 건강보험 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등)

※ 외국인 가계곤란증빙 서류: 부모의 소득금액증명 또는 부모의 건강보험료 월합산금액을 한화 로 변경한 금액 기준으로 작성한 확인서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_이름)

라. 합격발표: 6. 24.(금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10. 유의사항

가.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대면지도 등)

나. 사무실 근무 시 지각이 잦거나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1. 문의 

가. 신촌캠퍼스: 02-2123-3214

나. 국제캠퍼스: 032-749-3503

다. 이메일 : glc@yonsei.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