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C Winter Special Program 1 진로설계 컨설팅 & 워크숍 (추가분반 개설)

취업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1-12-15 14:05
조회
468

GLC Winter Special Program 1

진로설계 컨설팅 & 워크숍

글로벌인재대학은 겨울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진로설계 컨설팅&워크숍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취업을 고민하고 있지만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막막해하는 학생들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신청하세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ZOOM을 활용한 온라인교육으로 진행됩니다.

1. 프로그램명 : 진로설계 컨설팅&워크숍

2. 참가 대상 : 글로벌인재대학 재학/휴학생 중 취업을 준비하거나 미래 진로를 고민하고 있으며, 

                      아래 일정에 성실하게 참여할 수 있는 학생(2~3학년 권장)

3. 주요 교육 내용

    1) Career 목표 정하기

    2) 구체적으로 Career 탐색하기(산업/직무)

    3) 과거/현재의 나 돌아보기

    4) Career Plan 세워보기

        ☞ 참가자들이 작성한 사전 설문지 답변 내용을 중심으로 Career 목표의 현실성, 계획의 구체성 등을 점검하고 방향을 제시

4. 교육 기간 : 2022년 1월 11일(화) & 13일(목), 추가-4일(화) & 6일(목), 총 4일간

    ① 교육 참가자는 아래의 6개 Group 중 1개 Group의 교육 시간(2시간)에만 참석하면 됩니다. 

       ☞ ex) Group 1 신청 시 1월 11일(화) 오전 10시~12시에만 참석

    ② 1개 Group은 5~6명 정도로 편성될 예정입니다.

분반

날짜

시간

Group 1

1.11.(화) 오전

10시~12시

Group 2

1.11.(화) 오후 1그룹

2시~4시

Group 3

1.11.(화) 오후 2그룹

4시~6시

Group 4

1.13.(목) 오전

10시~12시

Group 5

1.13.(목) 오후 1그룹

2시~4시

Group 6

1.13.(목) 오후 2그룹

4시~6시

※ 추가 분반 개설


분반

날짜

시간

Group 7

1.4.(화) 오전

10시~12시

Group 8

1.4.(화) 오후 1

2시~4시

Group 9

1.4.(화) 오후 2

4시~6시

Group 10

1.6.(목) 오전

10시~12시

Group 11

1.6.(목) 오후 1

2시~4시

Group 12

1.6.(목) 오후 2

4시~6시

5. 신청 기간 : 2021년 12월 15() ~ 12월 29()

6. 선정 결과 발표 : 2022년 1월 3(월오후 5(신청자 이메일로 개별 통보)

7. 선발 기준 : 사전 설문지 기재 내용에 대한 정성평가

    - 각각의 문항에 대해 가급적 명확하고 상세하게 기술할 것

8. 선발 인원 : 50명(신청 인원 초과 시 최대 60명까지 선발 예정)

☞ 선발 기준에 따라 제한된 인원만 선발할 예정이므로 신청자가 많을 경우 선정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 대상으로 선발된 이후 교육에 불참할 경우이후 글로벌인재대학에서 개최하는 학생지원 프로그램에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Penalty 적용 예정신중하게 판단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9. 강사 :취업 멘토 옴스(Ohms)

 


 주요 경력

저서 : 《스펙을 뛰어넘는 자소서의 기술》 및 《스펙을 뛰어넘는 면접의 기술》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2020~2021 전문가 초청 취업특강 및 여름방학 취업 워크숍 담당강사

10. 신청 방법(신청서식 및 사전 설문지를 반드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후 신청 완료)


Step 1.

연세포탈 → 학사정보시스템 → 취업안내(커리어연세) 클릭 후 로그인

URL(https://career.yonsei.ac.kr/common/user/login.do)

Step 2.

"비교과(비교과프로그램)" 메뉴 선택 후 "검색"란에 "GLC" 입력

Step 3.

“GLC 진로설계 컨설팅&워크숍” 선택

Step 4.

안내문 내용을 잘 읽은 후 서식1(또는 서식1-1)&2를 다운로드하여 각각 내용 작성

(파일 형식은 word, hwp, pdf 중 1가지 선택)

☞ 파일명은 각각

학번-성명-신청서

학번-성명-사전 설문지”라고 할 것

Step 5.

신청화면의 “첨부파일” 항목에서 “파일첨부”를 2회 클릭하여 서식1(또는 서식1-1)&2 파일(2개) 첨부 후 “신청” 클릭(신청 완료)

※ 신청서식 1&2 첨부 화면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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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