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C 온라인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제작 프로젝트 추진단(계약직원) 모집 공고

취업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1-12-31 14:05
조회
121

GLC 온라인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제작

프로젝트 추진단(계약직원) 모집 공고

글로벌인재대학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수업이 장기화됨에 따라, GLC 학생들의 학습지원을 위하여 겨울방학기간 교육부의 온라인 수업콘텐츠 지원 사업 예산을 재원으로 하여 “온라인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프로젝트 추진단”을 모집합니다. 프로젝트 추진단은 GLC가 개설하는 과목들의 수업콘텐츠 모니터링 및 학습콘텐츠 제작 지원, 신입생을 위한 학사지도 동영상 제작 지원, 튜터링 제작 지원, 메타버스 행사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채용 부문 및 자격요건

가. 채용형태: 계약직원(한시계약직)

나. 채용인원: 10명~15명

다. 수행업무: 온라인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업무 지원

라. 우대사항: 엑셀 등 사용 가능자, 영상촬영 및 편집 가능자, 메타버스 운영 경험자 우대

2. 공통자격사항(아래 가 ~ 라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함)

가. GLD에 소속된 학부 재학생 혹은 휴학생으로 5학기 이상 이수한 학생(졸업예정생, 수료생 가능)

     *지원자격을 5학기 이상 이수한 학생으로 수정함 (수정일시: 2021년 1월 3일)

나. 2022년 1월 ~ 2월 전 기간 국내 체류 예정인 한국 국적 학생

다. 우리대학교에서 계약직원 형태로 과거에 근무한 적이 없는 학생

라. 2021 겨울학기(계절학기)를 수강하지 않는 학생

3. 근무조건

가. 기   간: 2022년 1월 ~ 2월 (약 2개월)

나. 근무처: 연세대학교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內)

                격주로 사무실 출근 및 재택 병행 예정(1주차에 사무실 출근인 경우, 2주차는 재택근무)

다. 급   여: 월 약 230만원 (1일 8시간 근무 조건) ※ 4대 보험 가입 필수, 관련 세금은 급여에서 공제

라. 근무일: 채용 확정 후 1주일 내외 (2022년 1월 10일 예정)

4. 제출 서류

가. 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붙임 양식) 1부.

나. 재학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사본 1부.

다. 자격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5. 제출 방법

가.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glc@yonsei.ac.kr)

나. 제출기간: 2021. 12. 31.(금) ~ 2022. 1. 4.(화) 24시까지 (제출기한 연장함)

다. 문 의 처: 02-2123-3206, glc@yonsei.ac.kr

6. 채용 방법

가. 1차 서류전형: 2022. 1. 5.(수) 결과 개별 통보

나. 2차 면접전형: 2022. 1. 6.(목) ~ 2022. 1. 7.(금) 중

■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본인의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다. 지원서는 정확히 작성하여야 하고,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사안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 결격사유 등 사정으로 결원 보충 필요시 면접전형 성적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합격자 발표 후라도 성범죄 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합격 통보된 자가 첫 출근일에 출근하지 않을 경우 사유를 확인하고 포기의사가 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해당 일정 전에 변경 통지 또는 공고할 예정입니다.

아. 전형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자료를 제출하였을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형사고발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인재대학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