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C 행정실 제한 운영 안내 -10월 25(화)~26일(수) GLC 교직원 워크숍(교외) 행사에 따른 직원 부재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2-10-24 12:49
조회
734
GLC 행정실 제한 운영 안내
-10월 25(화)~26일(수) GLC 교직원 워크숍(교외) 행사에 따른 직원 부재-
- GLC 행정실은 전체 교직원 워크숍 행사 관련으로10월 25(화)~26일(수) 양일간 사무실을 제한 운영합니다.
- 문의 사항은 이메일 glc@yonsei.ac.kr로 보내주시면 27일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
- 특별 비상 시에는 사무실 대기 근무자에게 연락하시면 비상 연락 체계 절차대로 대응합니다.
- 사무실 방문 및 일상적인 업무는 27일 이후 가능하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0월 25~26일 대기 근무자 |
처리 불가 업무 사항 |
|
신촌캠퍼스 사무실 |
근로장학생 (직원 근무자 없음) |
학사, 교무, 장학 등 일반행정 일체 |
국제캠퍼스 사무실 |
■ 연락처: 신촌캠퍼스 GLC사무실 - 02-2123-3206 I 국제캠퍼스 GLC사무실 - 032-749-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