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여름방학 GLC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접수 기간 연장: ~ 6/19)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4-06-05 16:26
조회
2947

※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에서는 국가 근로 장학생을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국가 근로 장학생 신청 희망자는 한국장학재단의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별도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근로 기간: 2024. 6. 24.(월)~8. 30.(금)

2. 근무 장소
   가. 신촌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이윤재관 803호)
   나.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자유관A 501호)

3. 근무 시간

   가. 평일 09:00~17:00 사이 근무 (공휴일, 주말 제외)
   나. 근무시간표 협의 후 조정 가능
   다.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 (추가 근무 시 장학금 추가 지급)

4. 주요 업무:
행정 업무 보조, 문서 수발, 번역, 자료 조사, 행사 업무 보조, GLC 공식 SNS 및 학생 의견 모니터링 등

5. 지원 자격

   가.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2.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사무실 대면 근무가 가능한 자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 (영어/중국어/일본어)
   라.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TOPIK 5급 이상 자격 소지자

6. 선발 기준

   가. 언어 능통자 (특히 중국어, 일본어 능통자) 우대
   나.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가능자 우대
   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대

7. 장학금:
시간당 9,860원
8. 모집 인원: 신촌/국제캠퍼스 각 ○명
9.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4. 6. 5.(수) ~ 6. 19.(수) (기간 연장)
      ※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Click here to Access)     
      ※ 외국인 학생의 경우 한국어 능력 증빙 서류 제출 필수   
   나. 합격자 발표: 2024. 6. 19.(수) 이후 개별 안내 (기간 조정) 
                  

10. 유의사항
    가.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
    나. 무단 결근 또는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한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1. 문의
    가. 이메일: glc@yonsei.ac.kr
    나. 전화번호: (신촌) 02-2123-3215  (국제) 032-749-3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