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모집] 2023학년도 겨울방학 GLC 송도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3-12-26 13:36
조회
1957

 

1. 근로기간: 2024. 1. 2.() ~ 2024. 2. 29.()

 

2. 근무지: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자유관A 501)

 

3. 근무 시간

.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점심시간 12~ 13)

.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지급)

 

4. 주요 업무: 행정업무 보조, 문서수발, 번역, 행사 업무 보조 등

 

5. 지원 자격

.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2023학년도 9월 입학생의 경우는 면제)

. 외국인 학생의 경우, TOPIK 5급 이상 자격 소지자

 

6. 선발기준

. 중국어 능통자 우대

.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대

.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가능자 우대

 

7. 장학금:

2023. 12. 22. ~ 2023. 12. 31. - 9,620/시간

2024. 01. 01. ~ 2024. 02. 29. - 9,860/시간

 

8. 지원 절차

. 지원서 접수: 12. 29.() 정오 12;00까지

. 제출 서류: 지원서, 한국어 능력 증빙서류(외국인 학생만)

.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2023 겨울방학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20□□106□□□)_이름)

. 합격발표: 12. 29.() 정오 12;00 이후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9. 유의 사항

.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

. 사무실 근무 시 지각이 잦거나 사전 알림 없이 결근 및 지각을 할 경우,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 교체할 수 있음

 

10. 문의: 032-749-3445, glc@yonsei.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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