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겨울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번역 및 사무조교) 모집 공고
2023학년도 겨울방학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자체)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 행정팀에서는 국가근로장학생도 선발하고 있습니다.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희망자는 한국장학재단의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별도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근로기간: 2023. 12. 22.(금) ~ 2024. 2. 29.(목)
2. 근무지
가. 신촌캠퍼스: 행정팀 사무실(이윤재관 803호)
나.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자유관A 501호)
3. 근무시간
가. 평일 9:00~17:00 사이 근무(오전 9~12시/오후 1~5시/점심시간 11:30~13:30, 이상 3개 시간 단위로 근무할 것을 권장함)
나. 근무시간표 협의 후 조정 가능
다.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지급)
4.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문서수발, 번역, 자료조사, 행사 업무 보조, GLC 공식 SNS 및 학생 의견 모니터링 등
5. 지원자격
가.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사무실 근무가 가능한 자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중국어/일본어)
라.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TOPIK 5급 이상 자격 소지자
6. 선발기준
가. 언어 능통자(국제캠퍼스의 경우 중국어 능통자) 우대
나.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대
다.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가능자 우대
7. 장학금: 9,620원/시간(2024년도 근무에 대한 시급은 9,860원)
8. 모집인원: 신촌/국제 캠퍼스 각 ○명
9.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3. 12. 11.(월) ~ 12. 19.(화) 자정까지
나. 제출서류: 지원서, 한국어 능력 증빙서류(외국인 학생만)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2023 겨울방학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20□□106□□□)_이름)
라. 합격발표: 12. 20.(수)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10. 유의사항
가.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
나. 사무실 근무 시 지각이 잦거나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1. 문의:
가. 신촌캠퍼스: 02-2123-3214
나. 국제캠퍼스: 032-749-3445
다. 이메일 : glc@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