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번역 및 사무조교) 모집 공고

일반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작성일
2023-08-21 15:58
조회
625

2023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근로장학생(번역 및 사무조교) 모집 공고



1. 근로기간: 2023. 9. 1.(금) ~ 2023. 12. 21.(목)


2. 근무지

가. 신촌캠퍼스: 행정팀 사무실(이윤재관(구 미우관) 803호)

나.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자유관A 501호)


3. 근무시간

가. 평일 9:00~17:00 사이 근무(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나. 근무시간표 협의 후 조정 가능(자신이 근무가능한 시간을 신청서에 최대한 상세하게 기재해서 제출할 것!!) 

다.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지급)


4.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문서수발번역자료조사, GLC 공식 SNS 및 학생 의견 모니터링 등

5. 지원자격

가.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사무실 근무가 가능한 자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중국어/일본어)

라.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TOPIK 5급 이상 자격 소지자


6. 선발기준

가. 언어 능통자(국제캠퍼스의 경우 중국어 능통자) 우대

나.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대

다. 포토샵 활용 가능자 우대


7. 장학금: 9,620원/시간

8. 모집인원: 신촌/국제 캠퍼스 각 ○명


9.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3. 8. 22.(화) ~ 8. 28.(자정까지

나. 제출서류: 지원서, 한국어 능력 증빙서류(외국인 학생만)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_이름)

라. 합격자 발표: 8. 29.()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10. 유의사항

가.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대면지도 등)

나. 사무실 근무 시 지각이 잦거나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1. 문의: 

가. 신촌캠퍼스: 02-2123-3214

나. 국제캠퍼스: 032-749-3445

다. 이메일 : glc@yonsei.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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