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GLC 학생회 회장 및 부회장: 박민범, 김규리 학생
[사진1. (좌) 학생회장 박민범 학생, (우) 부학생회장 김규리 학생]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 제9대 학생회 ‘pIXel’의 학생회장 박민범, 부학생회장 김규리입니다.
가장 먼저 학생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각각의 표가 모여 ‘pIXel’이 학생회로서 여러분을 대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선거운동본부 ‘pIXel’의 모든 구성원과 선거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선거관리위원회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pIXel’은 ‘세상을 다채롭게’라는 구호 아래 출마하였습니다. 이는 다양한 배경과 이해관계를 가진 개인들이 모여 조화를 이루는 글로벌인재대학을 만들겠다는 약속입니다. 이 자리를 빌려 선거운동 기간 동안 약속했던 공약과 ‘pIXel’의 방향성을 기억하고, 초심을 잃지 않으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학우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하게 받아들이고, 이를 실천하는 학생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 나은 대학 생활을 위한 변화를 이끌고, 글로벌인재대학의 모든 구성원이 상호 교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학생회는 더 이상 ‘그들만의’ 공간이 아닙니다. 학우 여러분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여러분의 목소리를 실천에 옮기는 ‘우리들의’ 학생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임기 동안 학우 여러분의 제안과 비판을 겸손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성원으로 탄생한 새로운 학생회가 보답할 차례입니다. 더 나은 학생사회의 내일을 만들기 위한 여정에서 ‘세상을 다채롭게, pIXel’이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글로벌인재대학 제9대 학생회 ‘pIXel’
학생회장 박민범, 부학생회장 김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