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761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작성자 | 파일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공지 | 일반 |
2025-2 TOPIK 응시료 지원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11.06
|
조회 40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11.06 | 0 | 40 |
| 공지 | 일반 |
GLC 인천 문화체험 참가 신청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11.06
|
조회 347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11.06 | 0 | 347 |
| 공지 | 일반 |
GLC Movie Night 참가 신청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11.05
|
조회 69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11.05 | 0 | 69 |
| 공지 | 일반 |
[서울시] 서울탤런트허브 (서울 소재기업/해외인재 상시 매칭 플랫폼)
글로벌인재대학
|
2025.11.04
|
조회 63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11.04 | 0 | 63 |
| 공지 | 일반 |
2025 GLC 11월 콜로퀴움
글로벌인재대학
|
2025.11.03
|
조회 97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11.03 | 0 | 97 |
| 공지 | 일반 |
문화미디어 전공생을 위한 학술 한국어 워크숍: 옛이야기를 활용한 자기 발견의 창작 스토리텔링
글로벌인재대학
|
2025.10.22
|
조회 229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10.22 | 0 | 229 |
| 공지 | 일반 |
2025-2 GLC 전용 온라인 세종학당 한국어 학습강좌 우수 수료자 선정 결과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10.15
|
조회 366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10.15 | 0 | 366 |
| 공지 | 학사 |
2026학년도 1학기 캠퍼스내 소속변경 전형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10.13
|
조회 858
|
글로벌인재대학 | 2025.10.13 | 0 | 858 | |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2학기 학생 선택에 따른 S/U 평가제도 신청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10.13
|
조회 2027
|
글로벌인재대학 | 2025.10.13 | 0 | 2027 | |
| 공지 | 일반 |
2026학년도 대학원 바이오융합공학과 전기 신입생 모집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9.23
|
조회 621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9.23 | 0 | 621 |
| 공지 | 일반 |
문화미디어 전공 홈페이지 개설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9.10
|
조회 1220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9.10 | 0 | 1220 |
| 공지 | 일반 |
GLC 신입생을 위한 온라인 튜터링 동영상 강의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8.13
|
조회 1386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8.13 | 0 | 1386 |
| 공지 | 학사 |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Leave & Return Application Guidelines for Fall semester 2025
글로벌인재대학
|
2025.06.24
|
조회 2280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6.24 | 0 | 2280 | |
| 공지 | 일반 |
GLC 학술 한국어 쓰기 동영상 강의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7
|
조회 5426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7 | 0 | 5426 | |
| 공지 | 학사 |
글로벌기초교육학부(GBED) 교양과목 이수 요건
글로벌인재대학
|
2024.12.19
|
조회 6630
|
글로벌인재대학 | 2024.12.19 | 0 | 6630 | |
| 1566 | 일반 |
2025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한국청년바이오홍보단 1기’ 모집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20
|
조회 2086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20 | 0 | 2086 | |
| 1565 | 일반 |
[주한미국대사관 초청장] 외교관과의 대화 (Diplomats in Action) 대학생 참여자 모집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20
|
조회 2409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3.20 | 0 | 2409 |
| 1564 | 일반 |
2025-1 글로벌인재대학 전공 스터디 모집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9
|
조회 3946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3.19 | 0 | 3946 |
| 1563 | 일반 |
TOPIK 응시료 지원 프로그램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9
|
조회 5881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9 | 0 | 5881 | |
| 1562 | 일반 |
GLC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전공트립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9
|
조회 3670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9 | 0 | 3670 | |
| 1561 | 일반 |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KISIA] 2025년 S-개발자 교육생 모집(~3.16)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7
|
조회 2751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3.17 | 0 | 2751 |
| 1560 | 일반 |
2025학년도 GLC 한국언어문화교육 전공 설명회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7
|
조회 2616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3.17 | 0 | 2616 |
| 1559 | 일반 |
학술 한국어 말하기 워크숍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7
|
조회 3573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7 | 0 | 3573 | |
| 1558 | 취업 |
Morgan Stanley Asia: Women in Banking Forum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4
|
조회 2416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3.14 | 0 | 2416 |
| 1557 | 일반 |
GKEDers(국제협력 청년 프로그램) 2기 모집 공고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3
|
조회 3667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3 | 0 | 3667 | |
| 1556 | 일반 |
GLC 서울문화체험 프로그램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1
|
조회 4451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3.11 | 0 | 4451 |
| 1555 | 일반 |
언더독스 외국인유학생 대상 인턴십 및 취업 연계 채용공고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10
|
조회 2927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3.10 | 0 | 2927 |
| 1554 | 일반 |
2025-1학기 3월 콜로퀴움 참가 신청
글로벌인재대학
|
2025.03.05
|
조회 3502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3.05 | 0 | 3502 |
| 1553 | 일반 |
25-1 GLC 버디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28
|
조회 5190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28 | 0 | 5190 | |
| 1552 | 일반 |
2025-1학기 Y'sGAP 신입부원 모집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28
|
조회 3596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2.28 | 0 | 3596 |
| 1551 | 일반 |
2025 연세대학교 첨단바이오산업분야 창업설명회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26
|
조회 1938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2.26 | 0 | 1938 |
| 1550 | 일반 |
[국제처] APRU Research Program 지원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26
|
조회 3069
|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26 | 0 | 3069 | |
| 1549 | 일반 |
[국제처] 2025년 여름 학기 파견 프로그램 지원 안내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26
|
조회 4802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2.26 | 0 | 4802 |
| 1548 | 일반 |
2025년 온라인 실시간 한국어 회화 교육과정의 1차 한국어 말하기 도우미(서포터즈)를 모집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26
|
조회 1895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2.26 | 0 | 1895 |
| 1547 | 일반 |
25-1 한국언어문화교육전공 학회 받침 신규 회원 모집
글로벌인재대학
|
2025.02.18
|
조회 2231
|
글로벌인재대학 | - | 2025.02.18 | 0 | 2231 |



